fbpx
지원하기
Skip to main content
전체CX/라스트마일

(와우모먼트팀) 운영/CX 매니저

By 2024년 06월 27일No Comments

닥터나우 채용 프로세스

우리 팀은 이런 일을 해요

  • 고객이 최고의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닥터나우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불편함을 해결해요.
  • 비대면진료 이후 처방전 발송부터 약국을 거쳐 실제 약이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 여정을 책임지는 업무를 담당해요.

함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

  • B2B, B2C 고객 대응 및 서비스 조율하고 관리해요. (유선/온라인 채널 운영)
  • 고객 문의를 분석하여 근본적인 문제점을 도출하고, CS 프로세스를 관리 및 개선하며 상담 품질을 관리해요.
  • 고객 라스트마일 경험 창출을 위한 물류 인프라 운영 및 관제 업무 수행를 수행해요.
  • 배달/배송 채널을 활용한 고객 만족도 증진에 기여해요.
  • 실시간적 배달/배송 현황 파악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지표를 발굴해요.
  • 라스트마일 여정에서 발생하는 고객 이슈 및 CX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관리해요.
  • 고객 중심적 사고로 고객 니즈를 파악하여, 라스트마일 여정에서의 개선 방안을 분석하고 설계해요.
  • 근무시간은 주말 근무를 포함하여 로테이션으로 운영되며, 협의를 통해 정해져요 (재택근무 가능)

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

  • 주문/배송 인프라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대고객 서비스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정확하고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을 구사하시는 분
  • 성실함과 인내심을 갖추고 문제해결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
  • 문제 상황에 유연한 사고로 순발력 있게 대처하는 능력을 지니신 분
  • 경력 무관 (신입 지원 가능)

이런 경험은 더욱 좋아요

  • 라스트마일 물류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
  • 업무툴 및 협업툴을 경험해 보신 분 (채널톡, 슬랙, 노션, MS Office, Goggle Office, SQL 등)
  • VOC 데이터 분석을 기반한 서비스 개선 경험이 있는 분
  • 스타트업 재직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닥터나우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분
  • 동료들과 협업과 소통 과정에 있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시는 분

혜택 및 복지

  • 무제한 연차, 반차 제도
  • 점심 & 저녁 식사비
  • 365일 마르지 않는 스낵바 운영
  • 구성원 & 가족의 닥터나우 비대면 의료비 100% 지원
  • 도서 구입 지원

 

  • 최종 합격 이후 상황에 따라 후보자의 동의 후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• 입사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진행됩니다. (처우 동일)
  • 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 기재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지원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