닥터나우 채용 프로세스

함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
- B2B, B2C 고객 대응 및 서비스 조율 관리 (유선/온라인 채널 운영)
- 고객 문의를 분석하여 근본적인 문제점 도출
- 외부 상담 파트너사 협업 및 프로세스 구축
- CS 프로세스를 관리 및 개선하며 상담 품질을 관리
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
- 고객 응대 경험 (CX. CS) 을 보유하신 분 (신입 지원 가능)
- 커뮤니케이션을 능숙하게 하시는 분
- 문제 상황에 유연한 사고로 순발력 있게 대처하는 능력을 지니신 분
-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업무 대응이 가능하신 분
이런 경험은 더욱 좋아요
- 업무툴 및 협업툴 경험해보신 분 (채널톡, 슬랙, 노션, MS Office, Google Office 등)
- 상황별 문제 분리 및 핵심 문제를 파악하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한 분
- VOC 데이터 분석을 기반한 서비스 개선 경험이 있는 분
- 닥터나우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분
혜택 및 복지
- 무제한 연차, 반차 제도
- 점심 & 저녁 식사비
- 365일 마르지 않는 스낵바 운영
- 구성원 & 가족의 닥터나우 비대면 의료비 100% 지원
- 도서 구입 지원
- 최종 합격 이후 상황에 따라 후보자의 동의 후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- 입사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진행됩니다. (처우 동일)
- 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 기재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