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bpx
닥터나우 앱 다운로드
Skip to main content
전체CX/라스트마일

CX 매니저

By 2022년 07월 11일3월 3rd, 2023No Comments

닥터나우 채용 프로세스

함께하시면 이런 일을 해요

  • B2B, B2C 고객 대응 및 서비스 조율 관리 (유선/온라인 채널 운영)
  • 고객 문의를 분석하여 근본적인 문제점 도출
  • 외부 상담 파트너사 협업 및 프로세스 구축
  • CS 프로세스를 관리 및 개선하며 상담 품질을 관리

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

  • 고객 응대 경험 (CX. CS) 을 보유하신 분 (신입 지원 가능)
  • 커뮤니케이션을 능숙하게 하시는 분
  • 문제 상황에 유연한 사고로 순발력 있게 대처하는 능력을 지니신 분
  •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업무 대응이 가능하신 분

이런 경험은 더욱 좋아요

  • 업무툴 및 협업툴 경험해보신 분 (채널톡, 슬랙, 노션, MS Office, Google Office 등)
  • 상황별 문제 분리 및 핵심 문제를 파악하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한 분
  • VOC 데이터 분석을 기반한 서비스 개선 경험이 있는 분
  • 닥터나우 서비스를 이용해보신 분

혜택 및 복지

  • 무제한 연차, 반차 제도
  • 점심 & 저녁 식사비
  • 365일 마르지 않는 스낵바 운영
  • 구성원 & 가족의 닥터나우 비대면 의료비 100% 지원
  • 도서 구입 지원

 

  • 최종 합격 이후 상황에 따라 후보자의 동의 후 레퍼런스 체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• 입사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진행됩니다. (처우 동일)
  • 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 기재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지원하기